Compressor, 재열 Heater, 가습Heater부분이 로타리 운전방식으로 각 부분설비의 가동시간을Step별 균등하게 분배함으로써 부분별 가동시간을 일정하게 운전하여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운전 중의 모든 상태 및 설정이 비정상적인 가동 중단에도 계속 저장 유지됩니다.
장비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하여 담당자 외의 타인에 의해 온·습도의 설정값을 변형시키지 못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겨울철 또는 배관 Line이 긴 경우 최초 가동시 Low Pressure의 잦은 동작으로 Compressor의 소손을 방지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전 후 전원 복귀 시 여러 장비가 동시 가동할 때 발생되는 과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각 장비별로 START시간을 조정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상 운전중 장비를 정지하면 Heater및 기타 부분에 잔열로 인하여 발생될 수 있는 안전사고(단열재의 파손, 화재 등)를 대비하여 설계 되었습니다.
Compressor 운전 중 이상이 발생시 다른 Compressor로 전환되어 운전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장비의 과부하로 인한 Main N.F.B 차단(전원공급 차단) 후에도 경보 출력이 가능합니다.
Micro Processor Control 방식으로 제품의 상태를 스스로 감시하고 제어하며 One Touch Full Automatic 방식으로 조작이 간편하며, 작동 Soft Ware의 입력, 수정작업이 용이합니다.
Fan Speed Controller의 내장으로 소음감소와 함께 기기의 수명을 연장하였으며,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중앙감시반과 연결 시 장비의 ON/OFF 및 이상경보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N-LINE전산망을 이용하여 원거리에서 온 · 습도 Data 및 가동상태, 부분별 Alarm상태, 이상발생시 자동 Call기능(담당자 호출)등 감시제어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원심형 시로코 송풍기 및 직결형 Motor를 사용하였으며 임펠러는 동적 및 정적의 정밀한 바란싱으로 운전시 소음 및 진동이 없는 정숙한 운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자 전극봉 식으로 증기발생장치 및 메니폴드는 기기에 내장되며, 최고의 효율이 작동되도록 모든 동작이 자동으로 이루어 지도록 하였고 급수관입구에 Strainer를 부착하여 이물질의 혼입을 방지하며, 스팀 발생 후 남아있는 이물질을 자동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Option : Pan Type)
스크롤식 밀페형으로 운전 가동중 윤활이 원할하며 압축기 하부에 방진고무를 장치하여 소음 및 진동을 방지 하였습니다.
Micro processor Controller에 의한 자동조절장치 채용으로 One-Touch조작이 가능하며 고장시 자기진단기능으로 경보장치가 작동됩니다.
이음매 없는 인탈산 동관(99.98%)을 사용함으로써 열효율이 높으며 알루미늄 핀은 25.5mm 10~12매를 삽입하고 특수 확관기로 동관과 핀을 완전밀착시키므로 전열효율이 높습니다.
전기식 Aero Fin Type으로 제작하여 충분한 열전달 효과를 갖도록 했으며, Watt밀도를 최소로 하여 히터수명을 증대시켰습니다. 또한 히터 과열로 인한 사고 방지를 위해 과열 방지 Over Heating Protector를 설치 했습니다.
감온식의 팽창밸브는 증발기로부터의 과열도를 조절함으로써 실내의 열 부하에 따라 냉매량을 자동 조절합니다.
모든 구동부에는 개별적으로 과전류 보호 장치가 부착돼 있으며, 압력센서로써 냉동 SYSTEM을 완벽히 보호합니다.
고·저압 등의 압력과 Fan Motor의 주파수를 디지털로 표시되어 정확한 제어로 과부하 방지로 인한 에너지 절약 및 모타 수명의 연장, 실외기 소음의 감소가 됩니다.
구분 | 공냉식(Air Cooled Type) | 수냉식(Water Cooled Type) | 냉수식(Chilled Water Type) | 글리콜 냉각식(Glycol Dry-Cooled Typ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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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각 매체 | 공기 | 냉각수 | 냉수 | 글리콜 용액 |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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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설비 | 실외응축기, 부대 배관설비 | 냉각탑, 순환펌프, 부대 배관설비 | 냉각탑, 순환펌프, 냉동기,부대 배관설비 | 드라이쿨러, 순환펌프, 부대배관설비 |
냉각효율 | 100% 기준 | 120% | 120% | 90% |
운전비 | 100% 기준 | 110% | 170% | 130% |
초기 투자비 | 100% 기준 | 90% | 120% | 110% |
장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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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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